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개발자취업
- 트리
- DP
- 데이터베이스
- 완전탐색
- 정렬
- 그리디
- 백트래킹
- 자바
- 동적 프로그래밍
- lower bound
- 네트워크 계층
- 그래프
- DFS
- 그래프 이론
- BinarySearch
- 우선순위큐
- 알고리즘
- BFS
- Spring
- Java
- 프로그래머스
- 브루트포스
- 스프링 핵심 원리 - 기본편
- 스프링
- 백준
- 코딩테스트준비
- 항해99
- 99클럽
- Til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6 (1)
AtraFelis's Develop Diary
[백준] 1005 - ACM Craft (JAVA)
문제서기 2012년! 드디어 2년간 수많은 국민들을 기다리게 한 게임 ACM Craft (Association of Construction Manager Craft)가 발매되었다.이 게임은 지금까지 나온 게임들과는 다르게 ACM크래프트는 다이나믹한 게임 진행을 위해 건물을 짓는 순서가 정해져 있지 않다. 즉, 첫 번째 게임과 두 번째 게임이 건물을 짓는 순서가 다를 수도 있다. 매 게임시작 시 건물을 짓는 순서가 주어진다. 또한 모든 건물은 각각 건설을 시작하여 완성이 될 때까지 Delay가 존재한다.위의 예시를 보자.이번 게임에서는 다음과 같이 건설 순서 규칙이 주어졌다. 1번 건물의 건설이 완료된다면 2번과 3번의 건설을 시작할수 있다. (동시에 진행이 가능하다) 그리고 4번 건물을 짓기 위해서는 2..
Algorithm/백준
2024. 6. 24. 22:21